이런글 쓰는게 쉽지 않지만, 비싼돈 주고 제값못한 쇼파구입한
소비자로 다른분은 이런일이 없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글씁니다.
4월 8일 경주포항점 구매후 22일 배송받음
첨부한 사진처럼
1. 2인과 1인 쇼파사이의 벌어진간격
:직원분이 솜이 왼쪽으로 뭉쳐 오른쪽으로 밀어주면된다고
손으로 밀어줌
2. 쇼파 하단에 까만천으로 마무리한게 밑으로 축처져있음.
: 배송하면서 누가 땡겼을 수도 있다고함
3. 쇼파하단에 쿠션재가 울퉁불퉁함.
사진으로 판독하기 힘들지만 업체직원분이 하자 인정
4. 사진은 없지만 쇼파다리에 새까만 묵은 먼지가 찐뜩 쌓임.
: 배송하신분도 민망한지 물티슈로 대충 닦아주심.
하자가 있어 매장과 전화통화후, 직원분이 직접와서 보더니 매장에 전화해서 어떻게 할건지 통화하라고함.
그래서 직원분께 매장책임자들과 애기후 남편께 전화부탁드렸어요. 근데 쇼파회수할꺼라고 톡만 왔더군요
눈으로 본 직원이 책임자들과 의논후 연락이 와야 정상아닌지?
부탁도 드렸는데.
전화한통없이 톡으로 직원이 방문하겠다, 쇼파회수하러 갈거다만
하네요.
보내온 톡은 쇼파회수라는게 AS때문인지, 교체를 해 준다는건지? 궁금해 전화해보시 회수해서 분해하여 다시 조립해 준다네요.
여러분 같으면 어떨실지?
분해해서 다시 조립하면 괜찮을까요?
하자있는 물건에 대해 톡으로만 응대하는 회사입니다.
이래저래 전혀 믿음이 가질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