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페르모사입니다.
우선 먼저, 여러가지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죄드립니다.
본 건에 대해, 본사 담당부서에서 확인해 본 결과
해당 대리점이 본사와의 상호 내용 전달이나 협의없이
자체적으로 문제 해결을 시도하였다는 것을 확인하였고,
이러한 과정 속에서 해당 대리점의 고객응대에 미숙함이 있었던 점도 파악하였습니다.
해당 대리점에 대해서는 본사 차원의 강력한 경고를 보냈으며,
차후에도 고객님들께서 불편함을 겪으시지 않도록 더욱 세밀한 지침을 세울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해당 소파는 새상품으로 제작하여 지난 금요일인 5월 14일 출고하였습니다.
페르모사는 무엇보다도 고객님과의 신뢰를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기업이며,
작은 불편함도 드리지 않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